본문 바로가기

기타

백신이 멀쩡한 프로그램 바이러스로 만들어??


얼마 전 캠노리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캠노리를 설치하거나 실행하려면 하면 백신 실시간 감시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뜨지 않겠어요? 치료 버튼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고요.

그래서 저는 블로그에 캠노리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아시는 분이 계시면 덧글을 부탁했는데 마침 오늘 덧글이 달려네요.

알약 백신 고객센터 공문 답장

http://blog.naver.com/soulsj81/90131157481


이 분의 블로그를 보면 백신이 오탐지해서 캠노리를 바이러스가 있는 것처럼 판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백신에도 오탐지가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게 되네요. 이에 저는 다시 한 번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립니다.


1. 백신 오탐지라는 것이 자주 발생하는가요?
2. 알약 외에 다른 백신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캠노리를 실행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가요?
3.  다른 백신 회사의 고객센터 공문을 받았다면 그 답장 내용은 어떻게 되는가요?


이 질문에 많은 분들의 덧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덧글을 통해서 정확한 정보를 주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